본문 바로가기
스타

6년 만에 컴백! 이효리 '후디에 반바지'

by 쏘토끼928 2023. 10. 4.
반응형

컴백 이효리!

 

 

 

가수 이효리가 6년 만에 컴백합니다.
 
소속사 안테나는 3일 "이효리가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라며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이효리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효리의 신곡 발매는 지난 2017년 정규 앨범 '블랙'(Black) 발매 이후 약 6년 만입니다.
 파격적인 콘셉트는 물론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매력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이효리가 신곡으로 전할 이야기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안테나는 이효리의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에 무드 필름을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에는 곡명처럼 후디에 반바지를 입은 이효리가 등장해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공간, 무심하게 벽에 기대어 있는 이효리는 스모키 화장으로 시크한 카리스마(권위)를 발산했습니다. 

 

후디에 반바지 발매일


한편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다만 이번 컴백에서는 음악 방송 무대에 선보이지 않는다는다고 합니다.
이효리만의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볼수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소속사 이적 후 첫 신곡


안테나 이적 후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어떤 음악으로 나올지 큰 기대가 있습니다.
안테나측은 "이효리만의 매력을 시대에 맞춰 선보일 것" 이라고 밝히고 있어
이번 컴백에서의 이효리의 음악적 변신에 대한 기대가 고조 되고 있습니다.

 

이효리의 약력

 


이효리는 1979년생으로 올해 44살이 되었습니다.
1998년 핑클의 멤버(리더)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던 와 중 
2003년 솔로 가수로 전향한 이후 다양한 히트곡을 통해 
가요계에서 자신만의 티를 내며 퀸으로 불리웠습니다.


이효리는 2003년 첫 솔로 앨범 STYLISH....E hyOlee으로 데뷔하고 난 뒤, 곧 바로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가수로 인정받으며 톱스타 자리에 올랐습니다. 
당시 이효리의 영향은 당시 '효리 천하'라고 불릴만큼 대단했었습니다다.
 또한 당시 각종 언론사의 2003년 10대사건에는 '이효리 신드롬'이라는 문장이 꼭 들어갔었으며, 스포츠신문 1면을 가장 많이 장식한 연예인으로도 꼽혔습니다.

대표곡으로는 2003년에 첫 앨범 텐미닛, 2006년 겟차, 2008년 핫했던 유고걸, 2013년 미스코리아, 2017년 베드걸 등이 있습니다.
각 앨범마다 파격적인 무대와 우아한 매력, 그리고 이효리만의 아우라를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마무리


여전히 이효리 파워를 갖고 있고 최근에는 댄스가수 유랑단활동으로 여전한 매력과 파워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후디에반바지' 싱글도 대중들과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았습니다.

12일이 기대가 됩니다! 이효리 화이팅

 

반응형